로그인
로그인
답례품제작

락앤락텀블러500ml 제작 쇼핑몰 기프트조아 어때요?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553회
  • 23-09-18 08:45
본문

소량판촉물제작, 기업, 공공기관 우선구매, 특별한할인 EVENT, 무료인쇄/배송


좋은 아침입니다.

마케팅 5팀이 준비한 한주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머그컵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기업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1. 홍보물품
  2. 생일답례품
  3. 장례식답례품
  4. 어린이집선생님선물
  5. 장례답례품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마스크걸이
  2. 창립기념선물
  3. 팔순선물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단체선물
  2. 창립기념선물
  3. 결혼식선물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주문제작선물
  2. 회사답례품
  3. 기업답례품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칠순선물
  2. 개업선물
  3. 학원선생님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활용성,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 원하는 곳 어디에나 부착가능 그리고 마지막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식당, 레스토랑, 카페 오픈시 판촉물로, 여성상대로한 마케팅 홍보물로, 주부를 대상으로한 기념품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판촉물 입니다. 선물을 받으면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필수 품이기에 선물한 사람을 항상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결혼선물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그래서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10월에 견과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복돼지콜크 냄비받침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41047_50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복돼지콜크 냄비받침은 외식업창업, 식당창업 홍보용 판촉물로 꾸준한 주문이 있는 4계절 판촉물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 대량 주문시 좋아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한 광고 및 홍보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63551_582.jpg

◀졸업/입학 MD 추천 판촉물▶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58935_0904.jpg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담은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시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자세한 조망을 제시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본론: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주며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한 매력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특성을 갖춘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부각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형성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기념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백일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통해 그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이점을 체감하게 만들어줍니다.판촉물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고객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고객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과 같은 맞춤형 메시지가 적힌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강화합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증대시키는 혁신적인 전략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화와 함께 타겟팅을 강조하고 로열티를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장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따라서 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더 많은 투자와 연구 개발을 해야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다음글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